테딘 가족이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스페인 타워(슬라이드 타워), 핀란드 산타마을(푸드 코트), 유로 페스티벌(파도풀), 이탈리아 베네치아(메인브릿지), 이탈리아 로마 신전(노천탕) 등 유럽의 7개국 유명 건축물과 유적지를 배경으로 워터파크를 조성해 눈마저도 시원해진다.
더위를 쫓아줄 가장 시원한 물놀이 기구는 쓰나미 슬라이드다. 높이 15m, 길이 48m인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오면 거대한 해일을 타는 듯 짜릿한 스릴에 온몸에 전율이 느껴진다.
테딘 워터파크의 또 다른 특징은 온천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결합된 한국형 워터파크라는 데 있다. 수질로는 둘째 가라면 서러운 천안의 온천과 탄산 온천 등을 사용해 피부 미용은 물론 건강까지도 챙길 수 있도록 했으며 야경을 즐길 수 있는 水Feel 스파존, 천안의 명물 호두를 모티브로 조성한 호두탕 등 이색적인 즐길거리가 지천에 널려 있어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간다.
∇운영 시간: 오전 9시∼오후 6시(주중), 오전 9시∼오후 7시(주말)
∇이용 요금: 대인 4만8000원, 소인 3만7000원
∇특이 사항: 오는 7월 2일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공연과 경품 행사 등 대대적인 기념 이벤트를 연다.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주말에는 야외 테라스 공연장에서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롯데, 현대, KB, 삼성, 비씨 카드 등으로 결제하면 동반 2인까지 30% 할인해준다.
∇문의: 041-906-7000. www.huracle.co
/easygolf@fnnews.com이지연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