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바다가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전혜빈의 식단도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바다는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요즘 나 관리 중인데 나의 식단 파트너 샐러드 도시락. 운동하면서 가벼운 샐러드 도시락을 배달했죠. 정말 하루가 가볍고 유후”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로 다소 핼쑥해진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바다가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은 각종 채소 샐러드와 포도, 그리고 단백질이 풍부한 닭고기가 담긴 도시락으로 탄수화물을 배제시켰다.
바다는 전보다 살이 빠져 볼살이 실종된 모습으로 더욱 날렵해진 브이라인 턱선을 과시하고 있다.
앞서 배우 전혜빈은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녀는 닭가슴살과 연어 구운 것, 고구마 하나, 블루베리, 과일, 어린잎 샐러드 등 단백질, 비타민, 지방 등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된 균형 잡힌 식단을 공개했다.
전혜빈은 폭풍 다이어트로 뼈밖에 없는 팔라인과 개미허리, 그리고 쇄골라인을 과시해 더욱 글래머러스한 육감적인 몸매로 질투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연예인들은 다이어트 중?”, “체지방 1%에 도전하나?”, “폭풍다이어트도 좋지만 건강도 생각하길”, “영양만점 다이어트 식단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바다 트위터, 전혜빈 트위터>
/스타엔 ralph0407@starnnews.com남연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이민정, 수수한 민낯 사진 공개..."일상이 화보네"
▶ 하하 ‘조카 바보’ 등극, “힘들수록 착해지자” 교훈 전해
▶ 김숙, 리지 늘씬 각선미 인증샷 공개 "어떻게 누군지 알지?"
▶ 현아, 민낯 셀카 공개 “화장 지워도 미친미모” 굴욕 No!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