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프로필 사진 바꿔 "장현승이랑 헷갈린다길래"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6.24 17:25

수정 2011.06.24 17:25


그룹 비스트의 멤버 양요섭이 트위터 프로필 사진을 바꿔 많은 네티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24일 양요섭이 자신의 트위터 프로필 사진을 교체하며 “프로필 사진 바꿨다 왜냐하면 흑백이라서 현승이랑 구분이 안간다는 멘션을 보고 다른 팬들도 그럴 수 있겠단 생각에 바꿨다”는 글을 게재했다.

기존 양요섭의 트위터 프로필 사진은 흑백처리 된 사진으로 몸의 형상만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얼굴은 정확히 보이지 않는다.
또한 같은 비스트 멤버 장현승의 프로필 사진 또한 흑백처리돼 있어 양요섭의 사진과 비슷하다.

이에 양요섭은 비스트 단체사진으로 바꿨다가 자신 특유의 표정을 지으며 얼굴 전면이 나온 사진으로 교체한 것.

이에 네티즌들은 “프로필 사진 맨날 바꿔줘요”, “셀카 귀염돋네”, “저 표정 세상에서 제일 잘 지을 듯”, “장현승과 절대 헷갈리지 않는다”, “장현승한테 얼굴 대문짝만하게 나온 사진으로 바꿔달라고 전해주세요”등 재미있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양요섭이 속한 비스트’는 지난 15일 발매한 비스트의 싱글 ‘배드걸(BAD GIRL)’로 일본 내 최대 레코드 매장인 ‘타워 레코드’에서 온라인판매 주간차트 1위에 오르며 선전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iyoon225@starnnews.com유지윤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티아라 '롤리폴리', 티저영상 공개 "복고열풍 일으킬 것"
'서브남주 욕설 논란' 김민준, 공식 사과 "죄송합니다"
JYJ 재중, 재계 프린스 변신, '보스를 지켜라' 캐스팅
'서브남주 욕설논란' 김민준, 언론 디스? "계속 써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