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오케이아웃도어닷컴, 신발 기간한정 파격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7.08 09:18

수정 2011.07.08 09:17

아웃도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 오케이아웃도어닷컴(www.okoutdoor.com)에서는 7월 15일까지 각종신발을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다. 나이키, 컨버스, 푸마, 머렐, 리복, 크록스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신발 500여종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이는 ‘3개 사면 1개 공짜’ 혜택 및 구매 후 주어지는 가위바위보 최대 10% 할인과 중복적용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그 할인율은 실로 어마어마하다.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은 올해 초 신발 카테고리를 대폭 확장하면서 등산화 외에도 수많은 종류의 신발을 판매하고 있다. 20~30대에게 최대 화두로 떠오른 뉴발란스와 스케쳐스의 토닝화, 나이키와 리복의 런닝화는 물론 여름시즌을 겨냥한 크록스 아쿠아슈즈, 샌들 등 종류와 수량 면에서 눈에 띄는 변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또한 지난 5월부터 3개 사면 1개를 공짜로 주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국내 최저가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아웃도어, 신발, 건강식품 등 오케이아웃도어닷컴에서 판매하는 어떤 종류의 상품이든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 시, 3개 가격으로 4개를 구매하는 것이다. 최대 25%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각종 아웃도어 마니아들은 공동구매 등으로 활발히 활용하고 있다.
등산 까페, 동호회는 물론, 젊은 층에서는 특히 신발공동구매가 다수 일어나고 있다. 상당히 많은 종류를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것도 소비자 선호도 기여에 한몫을 했다.


이번 오케이아웃도어닷컴에서 실시하는 신발 기간한정세일을 잘 활용하면 찜 해두었던 신발을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