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중학교시절, 우월미모-완벽비율 몸매 '지금과 똑같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7.19 16:20

수정 2011.07.19 16:20


미쓰에이(Miss A) 멤버 수지의 학창시절 변함없는 미모가 공개돼 폭풍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1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수지 중학교시절, 와 이게 가능한 몸매? 혼자 튀네!"라는 제목과 함께 수지의 학창시절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수지는 학교 강당으로 보이는 곳에서 양갈래 머리에 앞머리에는 롤을 말고 학교 체육복을 입고 춤을 추는 모습이 보이는데 옆의 남학생에게 키로도 뒤지지 않고 여전히 귀여운 외모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교복 위에 원피스를 입고 앙증맞게 춤을 추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등 수지의 당시 풋풋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게시자는 "길쭉길쭉 하네요, 게다가 키 보다도 비율이 장난 아니군요. 완전 날씬하고 머리도 작고"라며 "오늘 잠들기 전에 거울 보기 힘들겠네요"라고 말하며 수지에 대한 부러움을 표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흠을 찾을래야 찾을 수가 없다", "예전부터 이렇게 예뻤구나 어쩐지 부럽다", "나도 오늘 거울 못보겠다"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한편 미쓰에이는 'Good bye baby'로 컴백해 음원차트를 휩쓰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mmiandmi@starnnews.com정다은 인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이효리 김동률 결혼 루머, 소속사 "뜬금없어 웃음만 나와"
아이유 러브콜 화환, 진정한 대세를 일본에서도 알아봤네!
윤하, 에이핑크 옆에서 키굴욕! "레인부츠 신은 꼬꼬마"
진중권 MBC 출연 거부 언급, "정치적 발언 변호사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