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과거 사진은 일반인은 물론 연예인들에게도 대부분 굴욕을 안기기 마련이어서 숨기고 싶은 마음은 대부분 공감할 것이다.
특히 증명사진은 웃지도 못하고 일명 얼짱 각도를 취하지 못해 굴욕을 안기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 증명사진조차 결점을 찾기 어려운 연예인들이 있어 시선을 모은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지하철 증명사진마저 강동원 남신’이라는 제목과 함께 강동원의 과거 증명사진 한 장이 게재돼 폭풍관심을 받고 있다.
지하철 내 증명사진 기계로 찍은 듯 한 사진 속 강동원은 마치 찍기 귀찮은 듯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으나 무보정임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조각외모를 과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든다.
트로트 가수 홍진영의 증명사진도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얼마 전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홍진영의 증명사진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던 것. 증명사진 속 홍진영은 긴 생머리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배우 한효주 역시 지금과 변함없는 여신급 미모가 돋보인 증명사진이 화제가 됐었다.
지난달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이장우와 티아라 함은정이 모교인 동국대학교를 찾아 캠퍼스 데이트를 즐기던 도중 한효주의 대학교 새내기의 모습이 전파를 탄 것.
두 사람은 동국대 학과장실을 방문해 연극학과 학생들의 기수별 증명사진을 보던 중 이장우 동기인 한효주의 증명사진도 함께 발견됐다.
사진 속 한효주는 지금과 변함없는 청순미 넘치는 모습으로 긴 생머리에 투명하고 맑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는 마치 바비인형을 연상케 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걸그룹 소녀시대 제시카의 증명사진도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은바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사진은 제시카의 반명함 사진으로 사진 속 제시카는 검은색 티셔츠에 갈색머리를 하고 단정하다는 느낌을 준다.
특히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며 미소를 짓고 있는 표정은 제시카의 화사한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choice0510@starnnews.com신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신정환 반성문 제출, 선처 호소..내달 10일 항소심 공판
▶ 문채원 연기력 논란, “국어책 발연기” vs “좀더 지켜봐야”
▶ 박신혜, 교통사고 후 안부인사 “물리치료 중 너무 걱정마세요”
▶ 장우혁, 전용기 인증 "한중 활동 병행하기 위해" 간지 철철
▶ 슈주 티저 공개..동해, 강렬한 눈빛 '금발 반항남' 大변신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