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정 "일본 거리 지나다 술집 제안 받았다" 충격 고백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8.04 12:33

수정 2014.11.06 09:13


배우 오세정이 일본 술집에서 일하자는 제의를 받았다고 깜짝 고백했다.

4일 방송되는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 ‘순위 정하는 여자 시즌4’(이하 ‘순정녀’)에 출연한 오세정은 일본 거리를 지나다 술집 제안을 받았다는 충격적인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 키친 서바이벌 ‘예스셰프 시즌2’에서 맹활약한 일본 여배우 타카기 리나가 출연, 순정녀들은 일본에서 제일 성공할 것 같은 외모의 소유자는 누구냐고 물었고 타카기 리나는 이인혜와 오세정을 꼽았다.

이에 오세정은 “실제로 일본에서 길거리를 지나가면 술집에 나가지 않겠냐고 정말 많은 제의를 받는다”며 “그냥 가는데 말 걸어서 보면 다 그런 이야기다”라고 말해 주위를 경악케 했다.

순정녀들은 “일본에서 진짜로?”, “연예인 하겠냐고 묻는게 아니고?”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MC 이휘재는 “우리나라와 일본의 문화가 달라서 생긴 오해 같다”고 설명했다.

‘미스 리플리, 성공을 위해서 무슨 짓이든 할 것 같은 여자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가운데 1위에 다수의 순정녀가 김정민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새롬은 “성공을 위해서면 64살 회장님께도 오빠라고 부를 수 있을 것”이라며 김정민을 자극했다. 이에 김정민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어이없어하며 “오빠~ 젊어 보이세요~ 막 이러냐?!”라고 소리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오세정의 일본 술집 제안에 대한 진상은 4일 QTV ‘순위 정하는 여자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choice0510@starnnews.com신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크리스탈 불화설 "편해서 티격태격"..이동훈도 직접 해명
현영 뚱보 변신, 미친몸매 실종된 128kg 뚱보되다!
목욕거부녀 “결혼할 남자 있다, 첫날밤 목욕 안할 생각” 충격
제갈성렬 눈물사연, 소녀위해 금메달 약속 '그녀를 찾습니다'
에릭 "전진 나부랭이, 신화 컴퍼니 대표 악질" 깨알재미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