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AM 조권이 배우 최지우 닮은꼴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된 가운데 배우 지성과 틴탑 천지의 닮은 꼴 스타가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조권은 자신의 트위터에 "해피투게더! 오랜만에 최지우 선배님 따라하기. 이 사진은 조금 닮게 나온 것 같아서...안 닮았나?"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권은 청순한 표정과 투명한 피부로 최지우의 모습과 닮아 네티즌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더불어 앞서 지난 11일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해 최지우의 표정을 따라해 출연진들과 시청자들에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2AM 조권이 직접 최지우 닮은 꼴 인증을 했다면 배우 지성은 기계(?)의 힘을 빌려 자신의 닮은 꼴을 인증했다.
지난 10일 지성이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이런거 처음 해봤어요. 그런데 정말 닮았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성은 닮은 꼴 찾기 프로그램을 통해 홍콩 미남 스타 유덕화와 67%의 싱크로율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지성의 또렷하고 큰 눈망울과 미소 짓고 있는 분위기가 유덕화와 닯았다는 반응.
이 외에도 아이돌 가수 틴탑의 천지는 같은 아이돌 선배 가수 2PM 닉쿤과 닮은 꼴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이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게재된 ‘2PM 닉쿤 닮은 꼴 천지’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화제가 된 것.
게시글 속 공개된 사진에 천지와 닉쿤은 작은 얼굴에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콧날이 비슷하고 두 사람 모두 우월한 외모를 과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같은 스타들끼리의 닮은 꼴 모습에 네티즌들은 “닮은 듯 안닮은 듯”, “조권은 최지우랑 남매해도 되겠다”, “지성과 유덕화는 생각해본 적 없었는데 은근 닮았네”, “다들 닮은 꼴 놀이에 빠진 듯”, “닉쿤하고 천지는 헤어스타일이 닮았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창민 가상성형 "압구정 막내 아들, 10살은 어려보여"
▶ 무한도전 회식 사진, 김지호 코치에게 정주는 정준하
▶ 박은지 졸업사진 공개 "지금과 사뭇(?) 다른데?"
▶ 제국의 아이들 동준, 취객난입에도 불구 열창 "역시 프로"
▶ 선예, 생일파티 사진 공개 "JYP 식구들 다 모였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