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주, 美 유명월간지 '가이드포스트' 9월호 표지 장식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9.01 18:52

수정 2011.09.01 18:52


팝페라테너 임형주가 미국을 대표하는 유명 월간지 '가이드포스트(라이센스판)'지의 9월호 표지를 장식해 화제다.

지난 2003년 7월호의 표지를 장식한 바 있는 임형주는 이번 9월호를 통해 햇수로 9년 만에 다시 표지를 장식하며 이례적으로 두 번이나 표지를 장식한 인물로 기록되게 되었다.

'가이드포스트'지는 1945년 창간되어 올해로 66여년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미국 대표 유명 월간지 중 하나로 그 동안 잡지 표지를 장식한 인물로는 미국의 심리학자 '찰스 오스굿', 미국의 공중파 방송 ABC의 여성앵커 '다이안 소이어', 헐리우드의 유명배우 '브룩 쉴즈'와 '덴젤 워싱턴' 등이 있다.

이번 표지 장식에 대하여 임형주는 “그 동안 국내 및 해외 여러 유명 잡지들의 표지 모델을 해왔었지만 두 번이나 표지를 장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무척 기쁘고 행복하다. 특히 '가이드포스트'지는 미국 유학시절부터 즐겨보았던 책이었는데 역시 나와 인연이 있는 것 같다.

”라는 기분 좋은 소감을 밝혔다.

임형주가 표지를 장식한 이번 '가이드포스트' 9월호에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속에서도 겸손한 모습으로 절제하며 사랑하는 마음으로 베풀며 살아가는 임형주의 모습을 담았다.

한편 오는 9월 3일 임형주는 대구 계명아트센터 대극장에서는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기념해 폐막식 전야 음악회를 열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iyoon225@starnnews.com유지윤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백청강, 김태원과 결별? 부활측 “백청강 측과 협의후 결정”
김선아, 무보정 화보 '자체발광' 무결점 피부+몸매 시선집중
[인터뷰]'긴 사랑' 숙희, "짝사랑의 아픈 추억 녹여내"
탑, 거미 일본 진출 '지원사격' 프로모션 비디오 참여
문근영 공항패션, 깜찍 발랄 '초딩 여신'.. "귀요미!"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