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팬덤, 드리미 쌀화환 "눈부신 청춘을 응원합니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10.02 21:41

수정 2014.11.20 14:01


배우 유아인의 국내외 팬들이 초대형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며 영화 ‘완득이’를 응원하고 나섰다.

지난 9월 30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영화 ‘완득이’ 시사회 및 팬미팅에 유아인 팬들이 보내온 응원 드리미 쌀하환은 1.5톤에 달했다.

유아인 응원 드리미 쌀화환은 유아인 서포터즈 팬카페 ‘아인바라기’에서 ‘앞으로만 가~ 뒤는 우리가 지켜줄게~ 유아인!!’이라는 응원 메세지와 함께 1톤 짜리 초대형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왔다.


유아인 팬카페 ‘미즈인’과 다국적팬클럽 ‘HAVEN'에서 ‘유아인! 당신의 눈부신 청춘을 응원합니다’란 응원메세지와 함께 500kg 짜리 대형 쌀화환을 보내왔다.

1만 2천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유아인 응원 드리미 쌀화환 1.5톤은 유아인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유아인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한편, 김려령의 동명소설을 영화화한 '완득이'는 가난하고 불우한 환경 속에서 반항아로 자란 완득이(유아인)와 그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보살피는 담임선생(김윤석)의 가슴 따뜻한 멘토링을 그린 영화로 오는 9일과 10일 부산국제영화제에 이어 20일 개봉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ralph0407@starnnews.com남연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홍은희 카메라 분실 "가족의 추억 담긴거라..플리즈" 식음전폐
공민지 어머니-언니 공개, 볼수록 닮았네..다음은 아빠?
신동 머리크기Vs이원종 얼굴크기 "한 발자국 앞에 서 있나?"
아이유 드레스 입고 청순미 폭발..물오른 미모 “여신 강림”
효민 단발 변신, 한층 물오른 미모 ‘변함없는 여신자태’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