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일주일만 금연해도 성적 능력 크게 향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10.07 16:32

수정 2011.10.07 16:32

영국 국제 비뇨기학 저널’(BJUI) 최신호에 따르면 남성이 금연에 성공하면 성적 능력이 크게 개선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로이터 통신 등 주요 외신이 전했다.

미국 재향군인회 보스턴 건강관리 시스템(VABHS)과 텍사스대학 오스틴 캠퍼스 공동 연구팀에서 발표한 논문에 따르면 금연이 남성의 성 건강을 개선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평소 성적인 문제가 없다고 밝힌 65명의 흡연자를 선정, 이들을 8주간의 금연 프로그램에 참여토록 했다. 참가자 가운데 45명은 금연에 실패한 반면 20명은 담배를 끊는 데 성공했다. 이들 20명은 금연 과정이 끝나는 시점을 기준으로 모두 1주일 이상 담배를 피우지 않았다.


참가자들은 금연 시작 전과 중간, 이후로 각각 나눠 성적인 묘사가 나타난 영화를 시청한 뒤 신체 변화를 기록했으며, 성생활에대해 묻는 설문조사에도 참여했다.

1주일 이상 금연을 지속 중인 남성들은 흡연하는 남성들보다 발기 능력이 좋아지고 성적으로 더 쉽게 흥분하며 실 관계시간이 증가되는 모습을 보였다고 연구팀은 전했다.

발기는 해면체에 피가 모여들어 음경이 커지는 현상으로, 담배에 들어 있는 화학 성분이 혈관을 좁게 만들어 피가 흘러들어 가는 것을 방해해 흡연자들이 발기부전을 겪을 확률은 일반인보다 두 배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백해무익한 담배 금연엔 어떠한 방법이 있을까?

현재 가장 확실한 방법은 뇌의 니코틴 수용체와 결합하여 니코틴 자체에 거부감을 주는 경구용 약품 챔픽스 라는 것이 있다. 챔픽스는 약 60% 에 가까운 높은 금연 성공률을 보이지만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한 전문 의약품이며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아 약값이 대단히 비싼 편이다.

또다른 방법으로는 금연 보조제를 사용하는 경우이다. 금연보조제를 이용할경우 금연 확률이 약 30%정도 된다는 통계자료가 있으며 최소 3일에서 최장 약 3주가량 사용하면 금연 성공률을 비약적으로 늘려준다고 한다.

믿을만한 금연보조제는 어떤 것이 있을까?

제약회사 최초로 의약외품 승인을 받은 금연 보조제 노킹데이스.

노킹데이스는 신개념 전자식 금연보조제 이며. ISO9001 인증 KFDA 인증 등을 거친 제품으로, 일반 담배에 포함된 유해 발암물질, 니코틴, 타르, 포름알데히드 등이 일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제품이며. 금연자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도 함유되어있다.

노킹데이스는 실제 담배와 같은 그립감과, 담배와 같은 흡입감을 제공하며 흡입시 다량의 연무가 발생하며 전면 점등으로 불이 붙은 느낌까지 가미하여 흡연욕구를 억제하여 금연성공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실제로 노킹데이스를 사용해 금연에 성공한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인기가 상승중이며 믿을수있는 이수제약에서 국내 기술로 제작한 국산 제품이다.

노킹데이스는 건강용품 전문 쇼핑몰 ‘싹‘ (www.sark.co.kr)에서 인터넷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

상품 문의는 전화 1688-0758으로 하면 된다.

노킹데이스 구매하러 가기 : www.sar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