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일본어 실력-이다해 중국어, 미녀스타 못하는게 없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10.10 13:44

수정 2014.11.20 13:46


배우 김태희가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선보여 일본 현지 취재진들을 놀라게 한 가운데 배우 이다해 역시 중국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화제다.

지난 9일 산케이스포츠에 따르면 김태희는 첫 일본 진출작 후지TV '나와 스타의 99일' 방송에 앞선 인터뷰에서 일본어 질문을 모두 이해하고 직접 답해 현지 언론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김태희는 능숙하게 인터뷰에 응했으며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것.

이와 더불어 배우 이다해가 중국 예능 프로그램 ‘쾌락대본영’에 출연해 통역없이 방송을 마쳐 눈길을 끌었다.

지난 8일 중국 호남 TV 대표 예능프로그램 ‘쾌락대본영’에 출연한 이다해는 숨겨진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통역사의 도움 없이 중국어 실력을 여과없이 드러낸 것.

이에 현지 스태프들로부터 박수 갈채를 받기도 한 이다해는 앞서 중국어 외에도 영어에 유창한 사실이 알려진 바 있어 그녀의 깜짝 중국어 실력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미녀 스타로 아름다운 외모와 지성을 모두 갖춘 김태희와 이다해에 네티즌들은 “얼굴도 예쁜데...”, “김태희 일본어까지? 완벽해”, “외국어 잘하는 비결 좀 알려주세요”, “이다해씨 통역도 없이 방송진출 하다니 멋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아유미 근황공개 “기회가 되면 한국활동 하고파”
박기영, 조규찬과 듀엣 무대 소감 전해 “눈물도 좀 났지만”
‘뱀검’ 연정훈, 새로운 캐릭터 호평.. ‘미존뱀검’ 애칭까지
지연 음악중심 하차, 지연-수지 다정 인증샷 “오늘이 마지막”
박하선, 청초한 민낯 셀카 공개 “잠이 오질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