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인 식탐녀 "생크림케이크 한 판은 6분이면 뚝딱!"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10.12 19:58

수정 2014.11.20 13:40


화성인 식탐녀가 생크림 케이크 한 판을 6분 안에 먹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12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는 하루에 1만5000kcal를 먹어도 살이 안찌는 우주 최강 화성인 식탐녀 김도연 씨가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화성인이 실제로 생크림 케이크 한 판을 뚝딱 해치우는지 확인하기 위해 식탐녀 입맛에 맞춘 케이크를 준비했다.

먹는 방법에 대해 묻자 식탐녀는 “보통 초코과자 위에 생크림을 듬뿍 바르고 생크림 케이크를 위에 올린다. 내가 원래 과일이나 채소를 안 좋아한다.

그래서 생크림 케이크 위에 있는 과일은 덜어낸다”고 말하며 마침내 본격 시식에 들어갔다.

MC 김구라는 “이렇게 먹는다는 것은 좋은데 계속 많이 먹는게 문제다”라며 지적하고 나섰다.

이에 MC들이 “매일 생일 기분이겠다”라고 하자 식탐녀는 “그래서 가끔씩 초도 불 때 있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경규는 “케이크 한 판 먹는데 몇 분 정도 걸리냐?”라고 묻자 식탐녀는 “음악 프로그램을 보면서 케이크를 주로 먹는다.
가수 당 대략 3분 정도 걸리는데 3분 동안 케이크를 절반 정도 먹는다”고 말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김성주가 “두 세곡 정도 끝나면 거의 다 먹겠다”고 하며 놀라움을 표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화성인 식탐녀는 걸그룹보다 10배 이상, 장미란 선수보다 최대 2배 섭취한다는 사실에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강심장’ 김이지 아들 공개..출산 후 몸매 관리법은?
최란 딸 공개, 연예인같은 아름다운 미모 "이승기 계 탔네"
'강심장' 후배들이 지어준 디바 별명 "뭘봐!"
'포세이돈' 이성재, 드디어 아내 살해범 창길 소재 파악!
'계백' 조재현, 송지효에게 임신요구 "내 아이를 낳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