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BAT코리아, ‘켄트 클릭 1MG’ 두가지 맛 동시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11.21 11:07

수정 2011.11.21 11:06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 코리아)는 한 개비에서 두가지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켄트 클릭 1MG’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켄트 클릭 1MG는 세계 최초의 켄트 1MG 캡슐 담배로 한 개비에서 두 가지의 전혀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6MG 제품과 마찬가지로 켄트 클릭 1MG는 캡슐을 터뜨리기 전에는 켄트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고, 캡슐을 터뜨리면 기존 맛과는 다른 상쾌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캡슐 필터가 내장되어 있는 켄트만의 혁신적인 ‘캡슐 테크놀러지’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순간 스스로 담배 맛을 조절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클릭 버튼을 형상화한 아이콘이 그려진 팩은 지난해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각광 받아온 켄트의 혁신적인 면모를 돋보이게 한다.

또한 팩 전면을 감싸고 있는 밝은 화이트 색상은 저타르 제품의 느낌을 표현해 주고 있다.

BAT 코리아의 카시프 크와자(Kashif Khwaja) 마케팅 전무는 “‘켄트 클릭 1MG’는 세계 최초의 켄트 1MG 캡슐 담배로 그동안 혁신을 선도해 온 BAT 코리아의 리더십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사례”라고 설명했다.


신제품 ‘켄트 클릭 1MG’의 타르 함량은 1.0mg, 소비자 가격은 2700원이다.

/sdpark@fnnews.com 박승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