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맨이 쇄도하는 결혼식 축가 요청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3일 서울 역삼동 소재 웨딩홀 라움에서 열린 배우 최정윤 비공개 결혼식에 참석한 포맨은 신랑 신부를 위한 축가를 불렀으며 앞서 27일 열린 개그맨 류담 결혼식에서도 노래 ‘고백’을 불러 하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특히 포맨은 올해 들어 그룹 NRG 출신 문성훈, 개그맨 류담, 배우 최정윤 등 동료 연예인들은 물론 운동선수, 수많은 지인들의 축가를 소화하며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는 포맨의 애절한 목소리와 환상적인 하모니로 청혼가 1순위로 주목받고 있는 노래 ‘고백’과 ‘baby baby', ’say I love you' 등 행복한 노래로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
이에 소속사 측은 “지난 주에만 해도 20개가 넘는 곳에서 축가 요청이 들어왔지만, 연말 콘서트 준비와 멤버 원주의 솔로 앨범 작업으로 도저히 스케줄을 소화하기가 힘들어 축가 섭외는 정중히 사양하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또한 “멤버들 역시 많은 커플들의 앞날을 축복하는 자리에 함께하지 못해 아쉬워하고 있다.
한편 포맨은 바이브, 이영현과 함께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크레이지 소울(Crazy Soul) - 미치지 않고서夜!‘ 콘서트를 연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박은지-박지우 열애설 부인, “친한 오빠-동생...웃음만 나네”
▶ 정지영 출산, 결혼 8년만에 첫 아들 "산모 아기 모두 건강"
▶ 김윤진, 톰 크루즈와 인증샷 "서로 팬이래요"
▶ 박은지 변신, 파격 분홍머리+착시의상 “깜짝이야”
▶ 유이 바비인형, 순백 드레스 입고 물 오른 '미모' 과시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