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여친 크리스마스 선물 해답은 TV속에 있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12.20 16:46

수정 2011.12.20 16:46

"여자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의 해답 TV 속에서 찾으세요."

여성들은 TV 드라마를 볼 때 주인공의 스타일까지 꼼꼼히 체크한다. 주인공이 착용한 의상부터 악세사리는 'OOO목걸이' 등 닉네임이 붙으며 불티나게 팔려나간다.

올 크리스마스 여자친구에게 센스있는 남자친구가 되는 TV속 잇(IT) 아이템을 살펴보자.

◆드마라 속에서 ‘반짝반짝’ 윤재인 목걸이


최근 KBS2 ‘영광의 재인’에서 ‘윤재인 목걸이’로 이슈가 된 제품이 있다. ‘윤재인 목걸이’는 드라마에서 복선을 드러내는 신비스런 존재로 부각되며 극의 핵심적인 요소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독특한 디자인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했다.

‘윤재인 목걸이’는 특별히 하이주얼리 부띠크 ‘리즈갤러리’에서 ‘영광의 재인’을 위해 디자인한 목걸이다.



◆’오작교 형제들’ 엄친딸 최정윤의 선택! ‘클러치백’


재벌가 며느리가 되면서 이슈가 된 최정윤 또한 여성 시청자들이 지켜보는 ‘핫’한 그녀다. 최정윤은 KBS2 ‘오작교 형제들’에서 방송기자 역할을 맡은 만큼 깔끔하고 고급스런 룩을 연출해 여성 시청자들의 워너비 패션으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최정윤은 고급스런 핸드백을 이용해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을 자주 연출한다. 얼마 전 그녀는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뱀부 락 클러치’를 들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패딩점퍼로 이청아처럼 귀요미 되기!


tvN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정일우와 이기우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청아의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링이 화제다.
그녀는 극중에서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20대 여성들의 패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최근 이청아는 블루 계열의 패딩 점퍼에 롱스커트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리즈갤러리 관계자는 “드라마에서 노출 된 제품들에 대한 반응은 여성고객들에게 매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며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아이템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좋은 예시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