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아가 올 겨울 팬들을 위한 선물로 신곡을 깜짝 공개한다.
오는 27일 0시 가수 지아는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속상해서’를 깜작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지아의 신곡 ‘속상해서’는 이별의 아픔을 그린 ‘지아표 감성 발라드’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술 한잔 해요’의 후속 버전으로 완성된 곡이다.
‘술 한잔 해요’는 지난 2009년 발표됐던 곡으로 이별을 겪은 후 사랑을 잊지 못하고 기다리는 한 여자의 마음을 사실적으로 가사에 표현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신곡 ‘속상해서’는 사랑에 즐거웠던 추억을 잊지 못하고 다시 사랑이 돌아오기를 바라는 여자의 순애보를 그린 곡으로 ‘술 한잔 해요’의 애절한 정서를 이어가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로엔 아티스트 공식 트위터에는 지난 25일 지아의 신곡 ‘속상해서’ 뮤빅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스틸컷 속 남자주인공인 배우 줄리엔강의 모습에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올해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오랜만에 활동을 한 지아에게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곡 ‘속상해서’는 지아가 많은 노력을 기울인 곡인만큼 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아의 신곡 ‘속상해서(술 한잔해요 Part2.)’는 27일 0시부터 멜론, 올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벅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포미닛 '쌍윤' 허가윤-전지윤 유닛 결성 "현아 능가할까"
▶ 달샤벳 SES 변신, 상큼 화이트요정 "원조요정 능가할까?"
▶ 김보경, 신곡 ‘메아리’ 애절한 감성 ‘음원차트 1위’ 기염
▶ 티아라-다비치 크리스마스 이브에 듀엣발표, '애절한 발라드'
▶ 신혜성, 키요키바 슌스케 콘서트 깜짝 출연 "의리과시"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