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댄싱퀸’ 엄정화가 부른 ‘콜 마이 네임’ 뮤비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1.17 17:01

수정 2012.01.17 17:01

댄싱퀸OST 'Call My name'(사진=Call My name 뮤직비디오 캡쳐)


엄정화의 ‘Call my name’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7일 제작사측은 엄정화가 직접 부른 영화 ‘댄싱퀸’의 삽입곡 ‘Call my name’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엄정화의 메인 테마곡 ‘Call my name’은 서울시장후보의 부인이지만 댄스가수의 꿈을 위해 다이나믹한 이중생활을 선보이는 엄정화의 극 중 상황과 절묘하게 맞물려 보는 이의 공감을 불러오고 있다.

특히 데뷔 17년 차 가수인 엄정화가 직접 노래를 불러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여지 없이 드러내 관객들의 귀를 더 즐겁게 만들어 준다.


엄정화의 사모님 버전과 댄싱퀸 버전의 화장을 보여주며 앞으로 펼쳐질 이중생활을 예고하며 시작하는 뮤직비디오는 엄정화가 잊고 있었던 댄스가수라는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과 원하던 가수가 된 후 화려한 무대 위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모습을 교차하여 보여준다.



꿈을 향해 도전하는 그녀의 노력이 영상에 고스란히 녹아있어 보는 사람의 공감을 일으킴과 동시에 잊고 있던 꿈에 대한 기억을 상기시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설연휴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댄싱퀸’은 오는 18일 개봉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hui3@starnnews.com임주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디센던트, ‘골든글러브 2관왕’ 작품상-남우주연상 수상
[영상] 제이심포니, '네버엔딩스토리' 뮤비 공개 관심집중
설 극장가, 4色 영화 대결..미소 짓는 영화는?
[영상] 아야세하루카 주연 ‘가슴 배구단’, 예고편 공개 ‘눈길’
‘파파’ 박용우, 페이소스 물씬 풍기는 코믹 연기 ‘기대만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