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스타일아이콘 김민희의 화보컷이 공개됐다.
지난 15일 김민희는 한 엔터테인먼트&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표지 화보를 통해 ‘슬로우리 벗 슈얼리(Slowly But Surely)’라는 콘셉트로 무려 9컷의 사진을 공개하며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화보 속 김민희는 헝클어진 풍성한 머리에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보디슈트, 주얼 장식의 실크 코트를 매치해 명품 각선미를 자랑하며 섹시함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의상을 통해 우아함과 청순미를 넘나들며 팔색조의 다양한 매력을 완벽히 표현해냈고 클로즈업된 두 장의 화보를 통해서는 청순하고 맑은 눈빛을 빛내며 감성적인 무드를 전했다.
김민희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기는 다른 이의 인생을 살다 내 생활로 돌아온다는 점에서 여행 같다.
오는 3월 초 개봉을 앞둔 영화 ‘화차’의 출연배경에 대해서도 “시나리오를 볼 때 캐릭터에 반해야 한다. 작품이 재미있어도 내가 연기할 배역이 무덤덤하면 마음이 가지 않는다. 선영이란 인물은 변화의 폭이 넓어 매력 적이다. 그만큼 연기 폭도 커질 것 같았다”고 배역에 대한 애착을 표현했다.
한편 김민희의 단독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웹사이트와 모바일 그리고 지난 2월15일자 지면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ohseolhye@starnnews.com오설혜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한가인 롱드레스 ‘핑크빛 향연’..‘외모로 완성되는 스타일’
▶ 금단비 웨딩화보, 우아한 자태+청초한 표정 “물오른 미모”
▶ 정유미, 핫팬츠+털모자로 귀요미 공항패션 완성
▶ 장재인 몽환 화보, 신비스러움+청순 ‘매력폭발’
▶ ‘뮤직뱅크’ 이장우, 우월 기럭지+스타일리시 MC패션 “간지작렬”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