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브레이브걸스가 새싱글 ‘Re-Issu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22일 서울 강남의 클럽 홀릭에서는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의 직계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새로운 미니앨범 ‘Re-Issue’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브레이브걸스의 새 미니앨범 ‘Re-Issue’는 ‘다시’라는 의미의 ‘Re’와 ‘화제’를 뜻하는 ‘Issue’의 합성어로 다시 이슈의 중심에 선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그만큼 용감한 형제와 프로듀서 사단이 절치부심해 내놓은 앨범이다.
특히 이날 쇼케이스에서 브레이브걸스가 직접 선을 보인 타이틀 곡 ‘요즘 너’는 멤버들이 입을 모아 “이렇게 좋은 노래가 있을까 할 정도로 노래가 좋았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낸 곡으로 무게감 있는 드럼비트과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 입으로 연주하는 토크박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이다.
이어 이번 미니앨범의 수록곡 ‘말없이’와 전작 ‘툭하면’, ‘아나요’등을 차례차례 선보인 브레이브걸스는 “데뷔 때는 떨림이 컸다면 지금은 설레임이 더욱 큰 것 같다”라며 “앞으로 좋은 무대 선보이며 이번 앨범의 타이틀처럼 다시 화제의 중심에 될 테니 많은 사랑부탁드린다”라고 밝혀 쇼케이스를 찾은 200여명의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쇼케이스 중간에는 브레이브걸스와 같은 소속사 동료인 일렉트로보이즈와 틴탑이 깜짝 출연해 브레이브걸스의 성공을 기원하는 특별 무대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2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Re-Issue’를 공개한 브레이브걸스는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EXID 데뷔 직후부터 CF러브콜 쇄도, "화제의 신인 입증"
▶ 박재범 첫 콘서트 예매 10분만에 매진, “이것이 바로 재범효과”
▶ 카라 지영, “카라가 사랑받는 이유? 뭐든지 잘 먹기 때문”
▶ 카라 첫 단독콘서트, “예쁘고 멋진, 다양한 카라 보여줄 것”
▶ 정엽vs투개월 로맨틱한(?) 대결, 1주일 간격으로 음원 공개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