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포츠일반

K리그 구단들, 다양한 이벤트로 팬心 잡는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3.02 11:03

수정 2012.03.02 11:03


기나긴 잠에서 깨어나는 2012시즌 K리그가 화려한 이벤트로 축구팬들의 발길을 축구장으로 돌릴 계획이다.

오는 3일과 4일, 전국 8개 축구장에서 일제히 열리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2’ 개막전에 각 팀들은 축구팬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푸짐한 선물과 다양한 이벤트가 기다린다.

▶ 3/3(토) 15:00 전북-성남(전주월드컵경기장)
전북은 홈 이벤트로 슛돌이 게임, 무료 네일아트, 페이스 페인팅, 삐에로 풍선아트(식전)와 함께 무료 솜사탕, 시식 행사, 자동차 전시회(식전)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어 전북도지사, 전주시장, 연맹 총재, 성남일화 및 전북현대 사장이 시축을 나서고, 인기 걸그룹 포미닛의 축하공연이 하프타임에 펼쳐진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i30 승용차, 해비치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 3/3(토) 15:00 포항-울산(포항스틸야드)
포항은 개막전 홈 이벤트로 매치데이매거진 배포, 포토월 운영, 응원용깃발 배포, 어린이 페이스 페인팅, 마스코트 사진 촬영 등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유소년클럽 인사 및 사인볼 증정(90개, 식전), 축구육성금 전달식(하프타임), 추첨을 통해 엑센트 승용차 1대(하프타임), 호텔 상품권, 영화관람권, 식사권, 아쿠아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 3/4(일) 15:00 전남-강원(광양전용구장)
화려한 개막식답게 화려한 경품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아이패드, 로봇 청소기, Wii 플레이어, 선수 유니폼, 머플러, 호텔숙박권, 영화관람권, 축구공 등 경품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또한 네일아트, 페이스 페인팅, 키다리 삐에로와 요술 풍선, 도전 슛 골인, 생막걸리 및 쌀떡볶이 시식회, 무료 팝콘 제공, 광양 월드아트써커스 홍보 부스 운영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 3/4(일) 15:00 제주-인천(제주월드컵경기장)
제주는 개막식을 맞아 연간회원에게 회원권 판매, 막대사탕, 타투, 페이스 페인팅, 막대풍선, 선수와 포토타임, 선수 팬 사인회, 응원 메시지 달기 등 경품과 응원도구를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삼다존 운영(키즈존: 에어바운스, 이벤트존: 4:4 어린이 풋살 경기, 슛돌이 이벤트, 스낵존)과 함께 관중이벤트로 댄스타임과 키스타임(하프타임) 및 경품 추첨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 3/4(일) 15:00 대구-서울(대구스타디움)
대구는 지역기업과 손을 잡고 ‘힘내라 대구! 으랏車車!! 응원릴레이!’를 통해 2012시즌 동안
홈경기에 관중 1만명 입장시 자동차 1대, 홈경기 승리시 자동차 1대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날 경기에는 인기가수 울랄라세션의 축하공연과 스무디킹, 투섬플레이스 스페셜 존을 운영해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고, 어린이 놀이터(에어 바운스)와 선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 3/4(일) 15:00 상주-광주(상주시민운동장)
한우의 고장답게 한우 시식회와 상주 오이, 곶감, 사과 등 각종 농수산물 시식회가 열리고, U-12 제 2기 발대식, 군악대 입장(식전), 김재성선수 소년소녀가장 매경기 후원 협찬식, 의장대 시범공연과 함께 추첨을 통해 액센트 자동차, 삼성 PAVV, 냉장고 등을 제공한다.

▶ 3/4(일) 15:00 수원-부산(수원월드컵경기장)
가장 화려한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얼리버드 이벤트(연간회원): 블루피버(새 유니폼) 최초생산 1-4호 총 4벌 상의 유니폼을 새총으로 쏴주는 행사와 복불복 이벤트로 관중들과 게임 통해 스마트TV 1대, VIPS 식사권 1매, K리그 공인구 탱고 미니볼 50개 등 증정한다. 특히 박지성이 고향팀인 수원의 팬들을 위해 자신의 이름으로 동남아 항공권 2매를 복불복 이벤트 통해 전달된다. 또한 인기 가수 타이거JK와 윤미래가 축하공연을 가지고, 빅버드 파크 개장과 선수단 사인회(곽희주, 스테보, 이현진, 조지훈)가 열린다.

▶ 3/4(일) 15:00 경남-대전(창원축구센터)
장미전쟁을 선언한 경남은 장미전쟁 프로모션으로 입장권 할인, 붉은 옷 착용 관중 선착순 1,000명에게 브로마이드 증정하고, 개그콘서트 팀(사마귀 유치원) 특별공연 및 사인회가 진행된다.
이어 에어바운스 운영, 페이스페인팅, 포토존, 야외 밴드 공연, 자동차 전시회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고, 100만 번째 관중에게는 쉐보레 스파크 증정(-11,638명, 누적) 된다. 단 100만 관중을 못 넘을시 다음 경기에 실시한다.


또한 경품으로 자동차 3대, 상품권, 식사권 등이 준비되어 있고, 인증샷(페이스북), 소문내기(트위터), 첫 골 주인공(홈피) 등 온라인 이벤트도 예정됐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koreacl86@starnnews.com박명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1박 2일 콤비’ 이동국-이근호, 대표팀을 구하다
'이동국-이근호 연속득점' 대한민국, 쿠웨이트에 2-0 리드
KGC인삼공사, ‘정규리그 2위’ 기념 팬 감사 이벤트 실시
KB스타즈, 우리은행 꺾고 4연승 질주..‘3위 자리 수성’
선수들이 뽑은 득점왕은? '이근호-데얀-이동국' 3파전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