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KTB투자증권, 카카오톡플러스 친구맺기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3.05 08:00

수정 2012.03.02 16:42

KTB투자증권, 카카오톡플러스 친구맺기 이벤트

KTB투자증권(대표이사 주원, www.ktb.co.kr)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5일(월) 오후 2시부터 4월 4일(수)까지 한달간 친구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번 행사는 KTB투자증권이 제공하는 0.011%의 업계 최저 온라인 주식거래수수료를 고객들에게 알리는 퀴즈 경품 이벤트로 카카오톡에서 KTB투자증권과 친구 신청하는 사람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카카오톡에 접속해 '친구추천' 을 선택하고, 플러스 친구 '더보기'를 클릭한 후 KTB투자증권을 '친구등록'하면 된다. '친구등록'을 하면 즉석 퀴즈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피자가 제공된다.

본 이벤트를 기획한 브랜드기획팀 김효한 팀장은 "모바일 메신저는 SNS가 좀 더 진화된 형태로 고객들에게 가깝게 다가가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KTB투자증권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투자회사로서 30여년의 전통을 가진 KTB투자증권은 최근 1년여 사이 10개의 지점을 신규 오픈하며 리테일 명가로 발돋움하겠다는 각오다. 특히 PEF와 벤처투자, 채권영업과 법인영업 등 기관영업에서 쌓은 투자 노하우를 리테일 영역으로 확장시키기 위해 HTS, 모바일 트레이딩 등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를 투자금액에 제한없이 업계 최저인 0.011%로 책정하는 등 고객친화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카카오톡플러스 친구추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 또는 고객센터 1588-3100에 문의하면 된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