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사랑비' 윤아-장근석, 설렛 첫 사랑 티저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3.05 15:32

수정 2012.03.05 15:32

(사진=와이트리미디어)



드라마 '사랑비'의 티저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사랑비' 홈페이지에는 인하(장근석 분)의 가슴 떨리는 첫 사랑과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 인하와 윤희(윤아 분)의 두근거림을 한 폭의 수채화처럼 아름답게 담아낸 2차 티저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따스한 햇살의 은은함이 가득 느껴지는 화실, 창문 틈 사이로 보이는 청초한 윤희의 모습을 화폭에 담는 인하의 모습과 그의 심장박동 소리와 함께 전해져오는 “심장이 미친 듯이 뛰기 시작했다”라는 나레이션은 이제 막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두근거림을 그대로 전하고 있다.

더불어 갑작스레 내리는 빗소리와 함께 “사랑과 비가 닮은 것 같아요”라는 윤희의 나레이션은 인하의 우산 속 윤희의 수줍음 가득한 미소와 그런 윤희를 바라보는 인하의 눈빛과 어우러져 사랑비에 흠뻑 젖은 두 사람의 사랑의 시작을 알리며 보는 이로 하여금 아련한 감성을 자극한다.


제작사 측 한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사랑비’ 티저는 극 중 70년대 인하와 윤희의 가슴 두근거리는 첫 사랑의 설렘을 담았다. 티저를 통해 공개된 아련한 영상과 음악, 스토리는 드라마 사랑비를 통해 더욱 아름답게 그려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70년대 아날로그 시대의 순수한 사랑과 2012년, 디지털 세대의 트렌디한 사랑을 담아내며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사랑의 본질을 그릴 '사랑비'는 오는 2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개콘’ 강두, “자두 어디에 갔어? 나도 안 본지 오래됐다”
‘K팝스타’ 백아연 ‘언젠가는’ 극찬..“고음에서 두성 폭발”
‘K팝스타’ 김나윤 합격, 박진영 불편한 기색..심사위원 점수강조
‘코빅2’ 예삐공주, 해품달 스킬..“해를 품은 달달달달 연우야”
윌아이엠 코미디 빅리그 깜짝출연, 한국어로 “개쓰레기 완벽구사”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