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컴백을 앞두고 블록버스터급 3D예고편을 공개했다.
5일 남성 5인조 그룹 B1A4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블록버스터를 연상시키는 3D 예고편을 전격 공개하고 화려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B1A4는 오는 14일 정규 앨범 'THE B1A4 Ⅰ- IGNITION'으로의 컴백을 알렸으며 이와 동시에 새로운 콘셉트로 무장한 멤버 바로의 컴백 포토가 공개돼 팬들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 사이에 뜨거운 관심사로 떠올랐다.
바로는 기존의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짧게 자른 머리와 진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끌며 B1A4를 대표하는 키치룩과 그린 포인트의 깔끔한 수트 느낌을 더했다.
사진 속 바로는 전체적으로 지금까지의 이미지와는 다른 남자답고 성숙된 이미지를 풍기고 있으나 여기에 화려하고 독특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기존에 바로가 가지고 있던 펑키한 이미지를 잘 살렸다는 평이다.
더불어 같은 날 0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선 공개된 B1A4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수록 곡 'THIS TIME IS OVER'는 공개되자 마자 음원 차트 10위권 내에 진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및 급상승 키워드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소속사 WM 엔터테인먼트는 "사전 홍보가 진행되지 않은 깜짝 선 공개였는데 반응이 뜨거워 놀랍다”며 "선 공개 곡도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곧 발매될 새로운 느낌의 타이틀 곡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거미,日빌보드 뮤직어워드 ‘K-POP 뉴아티스트상’ 수상쾌거
▶ SM신인그룹 EXO-K, EXO-M 새 티저영상 공개 ‘눈길’
▶ 신예 에일리, 싸이월드 뮤직어워드 2관왕 ‘’초고속 인기질주‘
▶ 제아 민우,日 배우-가수 유닛 결성 ‘3Piece Lovers’
▶ '엠카' 4월 일본 투어,엠블랙-FT아일랜드-초신성 라인업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