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락앤락 인플러스, 친환경 시스템형 소가구 ‘인니’ 출시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3.06 09:07

수정 2012.03.06 09:07

락앤락 인플러스, 친환경 시스템형 소가구 ‘인니’ 출시

락앤락의 수납 전문 브랜드 '인플러스'가 친환경 시스템형 소가구 '인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늘어난 1~2인 가구와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려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출시된 인플러스 시스템형 소가구 '인니'는 '수납장'과 '책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간 크기와 용도에 따라 총 120여 가지 형태로 자유로운 조합이 가능해 좁은 공간에서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인플러스 시스템형 소가구 '인니'는 친환경 인증자재 E0등급의 목재를 100% 사용해 성인은 물론 어린이까지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세계 최고의 가구표면재 기업인 독일 샤트데코(Schattdecor)사의 친환경성 원지를 적용한 LPM가공법을 사용하여 스크래치가 잘 생기지 않고 오랫동안 새것처럼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구에 사용된 자재나 접착제에서 나오는 포름알데히드(환경호르몬 유해물질)는 그 방출량에 따라 E2, E1, E0 등급으로 나뉘며 E0에 가까울수록 자연상태의 목재와 가장 흡사하다.

비비드한 컬러의 수납함으로 채우는 '수납장'은 아이들의 그림도구나 의류, 장난감 등을 보관하기에 알맞으며, 수납함 없이 책을 꽂는 선반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책상'은 취학 전 아동과 취학 후 아이의 키에 맞춘 2가지 높이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가 있는 집에 안성맞춤이다. 수납장 프레임과 책상은 모던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크림과 메이플 2가지 컬러로 나사못이 보이지 않게 부품 및 조립까지 고급화하여 깔끔하면서도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해 아이방은 물론 작업실이나 거실 인테리어로도 손색이 없다.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을 겸비한 락앤락 인플러스 시스템형 소가구 '인니'는 락앤락 직영점 및 가맹점, 락앤락 온라인 쇼핑몰(www.locknlock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락앤락은 인플러스 시스템형 소가구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3월 12일까지 락앤락 온라인쇼핑몰 (www.locknlockmall.com) 에서 '우리 아이 방이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락앤락 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