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동양매직 ‘아이슬림’ 정수기 이벤트

정지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3.09 14:57

수정 2012.03.09 14:57

지난 8일 서울 명동에서 열린 아이슬림 정수기 스페셜 이벤트에서 슈퍼모델 장윤주(왼쪽)와 개그우먼 강유미가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일 서울 명동에서 열린 아이슬림 정수기 스페셜 이벤트에서 슈퍼모델 장윤주(왼쪽)와 개그우먼 강유미가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동양매직은 지난 8일 서울 명동 매그앤매그 매장에서 '아이슬림(i-slim)'정수기(모델명 WPU8235)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스타일을 마시자!'라는 주제 아래, 개그우먼 강유미의 사회로 동양매직 정수기 전속 모델인 슈퍼모델 장윤주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매직워터 토크쇼'를 진행했다.

배우 최정윤을 비롯해 이유리, 이윤미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광고 컷 퍼즐 맞추기, 매직워터 다이어리 앱다운받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들에게 그린 머그컵과 매그앤매그 양말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이민석 동양매직 상품기획 팀장은 "동양매직만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잠재력이 수년 내에 정수기 시장에 대한 판도를 완전히 바꾸어 놓을 것"이라며 "최고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달 출시한 동양매직 '아이슬림(i-slim)' 정수기는 출시 한 달 만에 1만대 이상을 판매하며 경쟁사 신제품보다 압도적인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아이슬림 정수기는 국내 최소 슬림 사이즈를 구현해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하나의 밸브에서 냉·온수 모두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최근 핀업(PIN-UP)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해 새로운 스타일 조형과 사용성을 제시한 신개념 정수기로 평가받고 있다.

jjw@fnnews.com 정지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