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코스피

비상에듀"All in one"무료서비스로 해결

김문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3.12 12:51

수정 2012.03.12 12:51

비상교육의 대입브랜드 비상에듀(www.visang.com)는 모의고사 등급컷, 채점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기존 입시 서비스에 '수능 점수 예측' 기능을 더한 새로워진 올인원(All in one)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올인원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학력평가 시험마다 영역·과목별 등급컷, 배치표, 해설강의 등을 제공하던 기존의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 학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수능 점수 예측' 서비스를 도입했다는 점이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수능 점수 시뮬레이션' 메뉴에서 3월 학력평가 점수를 입력하고 목표 대학과 학과를 설정하면 그 대학의 커트라인과 내 점수의 차이, 작년 수능에서 목표대학에 합격한 선배가 3월 학력평가에서 받은 점수, 그리고 목표한 수능 성적에 도달하기 위한 앞으로 1년간의 성적 관리 그래프를 보여준다.

또한 비상에듀 입시전문가가 점수 시뮬레이션을 통해 현재 상황을 분석하고 다음 시험의 전략과 남은 기간 올바른 학습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난해 비상에듀에 성적을 입력한 9만4008명의 성적 변화 추이를 분석하여 수험생이 수능에서 받을 수 있는 최고점, 최저점을 총점과 영역별 성적으로도 예측해준다.

이밖에 올인원 서비스를 통해 성적을 입력하면 에너지 1만점과 배송비 무료 쿠폰 3장을 지급하고, SMS로 시험 점수를 보내면 등급컷을 예측해준다.
입시 올인원 서비스는 비상에듀 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비상에듀는 3월 16일 밤 10시부터 이치우 입시전략연구실장이 진행하는 실시간 '온라인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1부에서는 3월 학력평가 결과 분석과 2013학년도 대입 전략을 소개하고, 2부에서는 비상에듀 장학생 선배들이 직접 공부 비법을 전하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kmh@fnnews.com 김문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