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교육단신]한우리독서문화운동본부 평생교육원, 독서지도사 양성과정 앱 출시

손호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3.13 11:42

수정 2012.03.13 11:42

한우리독서문화운동본부 평생교육원(원장 박범석·www.hanuricampus.com)은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 독서지도사 양성과정 강좌를 들을 수 있는 '한우리 독서지도사 양성과정'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오는 26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앱은 한우리 독서지도사 양성과정을 온라인으로 수강하는 회원들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강 강좌를 들을 수 있도록 한 신규 서비스다.

한우리는 이번 앱 출시 배경에 대해 독서지도사 양성과정을 수강하는 대부분의 회원들이 주부인 점을 감안할 때, 최근 스마트폰 주부 사용자가 늘고 있고 평생교육원 분야에서도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스마트교육이 일반화되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우리는 이번 앱 오픈을 기념, 한우리 캠퍼스 3월 정규 온라인반(취업연계반 제외)을 수강하는 회원 2명을 추첨해 '갤럭시 탭'을 증정하는 축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우리 독서지도사 정규 온라인 반 접수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이벤트 당첨자는 4월 9일 한우리 캠퍼스 홈페이지(www.hanuricampus.com)를 통해 발표된다.
이 이벤트는 5월까지 진행되며, 4·5월에는 각각 한 명의 회원에게 선물이 증정된다.


art_dawn@fnnews.com 손호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