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대를 사랑합니다 이순재 |
이순재가 ‘그대를 사랑합니다’ 주인공 김만석 역에 캐스팅 됐다.
오는 4월16일 방송예정인 SBS PLUS 새 월화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강풀의 원작만화로 이미 연극과 영화로 만들어진바 있는 대표적인 원 소스 멀티 유즈(One Source Multi Use) 작품이다.
황혼기에 접어든 네 남녀의 가슴 따뜻한 사랑이야기와 젊은이들의 설렘 가득한 이야기를 그린 ‘그대를 사랑합니다’에서 이순재는 급한 성격의 고집쟁이이자 우유배달을 하는 무뚝뚝한 할아버지로 노년에 다가온 사랑 앞에 어쩔 줄 몰라 하는 김만석 역에 캐스팅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순재는 이미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에서 김만석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보이며 중국 금계백화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은 바 있기 때문에 더욱 그 기대감이 증폭되고있는 상황이다.
이순재는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노년의 이야기를 아주 진솔하고 솔직하게 풀어낸 작품이자 마음을 울릴 수 있는 이야기로, 이 작품으로 우리가 잃었던 소중한 것들을 되돌아보는 가슴 따뜻한 감동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황혼기를 맞은 노년의 순수한 사랑과 지고지순한 부부애가 삶의 길을 잃고 방황하는 사람들에게 인생의 나침반이 되어줬음 좋겠다”고 다시 한 번 같은 역을 맡은 이유를 전했다.
한편 인생의 새로운 시작점에 선 노년들의 사랑을 통해 뜨거운 감동을 전해줄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오는 4월16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jungnam@starnnews.com남우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윤아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여신이 따로 없네”
▶ 구혜선 염색머리 변신, 새내기 같은 동안미모 공개 "상큼하네"
▶ 정은표 셋째 이름 "극중 사랑한 훤 이름 따와 지훤으로 지어"
▶ 정려원, ‘샐러리맨 초한지’통해 “드라마에 맺힌 한 풀어냈다”
▶ 박유천 부친상, "페루에서 귀국 중.. 아직 소식 못 접해"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