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4 MC '60초의 사나이' 김성주, 4년 연속진행 눈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5.02 10:29

수정 2012.05.02 10:29



방송인 김성주가 4년 연속 Mnet '슈퍼스타K'의 진행을 맡는다.

지난 1일 Mnet은 1일 슈퍼스타K의 터줏대감 격인 방송인 김성주를 슈퍼스타K4 생방송 MC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김성주는 지난 2009년 '슈퍼스타K'시즌1부터 2010년 시즌 2, 지난해 시즌 3에 이어 올해까지 단독 MC로 캐스팅돼 눈길을 끌고 있다.

김성주는 그 동안 매 시즌 생방송 무대에서 안정감 있고 매끄러운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순조롭게 이끌어 왔다는 평가를 받아왔으며 특히 그는 “60초 후에 공개됩니다”라는 유행어로 도전자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졸이며 큰 화제를 불러 모아 '60초의 사나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또한 매 시즌 탁월한 진행으로 호평 받은 김성주는 올해에도 '슈퍼스타K' 단독 MC로 그 명맥을 이어갈 예정.

이에 대해 김성주는 지난 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감사하게도 제가 4년 연속 MC를 맡게 되었네요. 기적의 슈퍼스타K가 또 한번 탄생하는 그 순간까지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라며 MC 확정 소식과 함께 팬들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했다.

더불어 그는 “저도 감사의 의미로 조심스럽게 공약 한번?”이라며 '슈퍼스타K4' 심사위원인 이승철과 싸이 못지않은 화끈한 공약을 내걸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슈퍼스타K4'는 4월부터 7월까지 지역 예선을 거친 후 8월 17일 금 첫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jungnam@starnnews.com남우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인현왕후의 남자’ 유인나, 쪽진머리 공개 ‘인현왕후 완벽빙의’
‘바보엄마’ 공현주, 실감나는 수술연기 ‘심장외과 의사 빙의’
‘옥탑방 왕세자’ 이태성, 블랙 카리스마 작렬 ‘악역종결자’ 등극
김환 출연료, "방송 8,000원 라디오 500원 받고 출연"
이동욱 모닝셀카, 의혹투성이 셀카에 “옆에 다른 사람이?”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