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포츠일반

강원,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5.02 10:40

수정 2012.05.02 10:40



강원이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1일 강원은 “오는 5월5일 강릉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상주와의 경기에 앞서 어린이날을 맞아 보호자와 동반한 어린이를 무료로 입장시키는 등 ‘강원과 함께하는 신나는 어린이 세상’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보호자의 손을 잡고 무료입장하는 어린이 전원에게는 강원 마스코트 스티커를 증정하고, 남측 매표소(팔각정) 앞 장외 행사장에서는 ‘키즈존’이 운영된다. 더불어 강원은 어린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대형 에어바운스 놀이터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푸짐한 선물들도 기다리고 있다. 장외행사장에서는 롯데삼강에서 제공하는 아이스크림 5,000개를 준비했고, 입장관중 전원에게는 하이원리조트 콘도 숙박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올해로 3회 째를 맞는 '강원 그림-글짓기 대회'가 열린다. 이 대회는 강원을 사랑하는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이 대회에 참가하는 어린이 전원에게는 강원 문구세트가 선물로 주어진다.

도화지와 원고지는 대회 현장에서 배부되며 도구는 개인 지참이다. 그림그리기 대회의 경우 사용 도구를 크레파스와 파스텔로 제한했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참가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가 동반할 것을 원칙으로 정했다.

수상작은 오는 5월20일 강릉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포항과의 홈경기 당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강원 그림-글짓기 대회’ 참가신청은 강원 공식 홈페이지(http://www.gangwon-fc.com)를 이용하면 된다.


이에 대해 남종현 강원 대표이사는 “강원도 내 어린이들은 강원도의 희망이자 강원을 가장 오랜 시간 사랑해줄 수 있는 최고의 팬”이라며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안겨줄 수 있도록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어린이들이 강원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원은 상주를 상대로 시즌 4승에 도전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koreacl86@starnnews.com박명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대구 이진호, 10R 주간 MVP 선정 ‘환상적 시저스킥 작렬’
'이동국 2골' 전북, 광저우에 3-1 승리..조 1위 등극
'한상운 프리킥 골' 성남, 나고야와 무승부 기록
'장단 16안타 폭발' 롯데, 넥센 꺾고 단독 선두 등극
'정성훈 2점 홈런' LG, 한화에 4-2 승리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