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포츠일반

KIA,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5.02 16:04

수정 2012.05.02 16:04



KIA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일 KIA는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날 장외 행사로 오후 12시부터 어린이 스피드왕 이벤트가 개최되고, 1루 내야 입구에서는 페이스페인팅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또한 그라운드에서는 식전 행사로 어린이와 선수가 함께 참여하는 ‘다이아몬드 미션 계주’ 가족이벤트가 열려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한다. 이어 경기 종료 후에는 KIA 멤버십회원과 어린이회원을 대상으로 그라운드 체험 이벤트와 캐치볼, 포토타임 등이 포함된 ‘아빠 엄마와 함께 캐치볼을’이라는 이벤트가 개최된다.

특히 ‘다이아몬드 미션 계주’와 ‘아빠 엄마와 함께 캐치볼을’ 이벤트에는 뽀로로 크레파스와 스케치북 등이 선사될 계획이다.
더불어 이날 입장하는 어린이 1,000명에게는 팔도 라면과 어린이용 음료수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날 시구에는 전남대학교 화순병원 소아암병동에 입원 중인 신명준 군(15)이 나서며 애국가도 같은 병동에 입원 중인 강지운 군(8)을 비롯한 어린이 환우들이 제창할 예정이다.


한편 KIA는 ‘네임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2일과 4일 각각 ‘광주대학교의 날’, ‘순천대학교의 날’을 개최해 지역민 화합과 야구 붐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yuksamo@starnnews.com박대웅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10R 결산’ K리그, 경기 종료 직전 소나기골 비율 증가
아드보카트 감독, 5년 만에 에인트호벤 감독 복귀
SK-넥센, '최경철-전유수' 맞교환..올시즌 첫 트레이드
호지슨 감독, 4년 간 잉글랜드 축구대표팀 이끈다
넥센,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조직위와 '해피매칭' 협약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