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보아 메이크업 특별한 비밀 大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5.02 22:51

수정 2012.05.02 22:51



물 오른 미모 보아의 메이크업에 숨겨진 특별한 비밀이 공개된다.

2일 오후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에서는 아이 메이크업 특집을 마련해 화려한 무대 위에서 더욱 빛났던 보아의 아이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보아의 메이크업을 맡고 있는 손주희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해 보아의 반짝이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의 비밀과 노하우를 선보이는 것.

손주희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보아 메이크업’의 가장 큰 특징은 “색감을 최대한 자제한다”고 설명한다.
눈매를 또렷하게 강조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아이섀도우나 입술 등의 색감을 최소화해 좀더 눈매가 또렷하게 살아나면서도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고.

아울러 수분을 함유한 기초 제품을 비롯해 파운데이션, 크림 타입의 블러셔 등을 활용해 가능한 촉촉한 피부톤을 유지함으로써 더욱 반짝이는 펄 감을 살릴 수 있다고 덧붙이며 여기에 블링블링한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할 수 있는 특별한 노하우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쌍꺼풀이 없거나 눈두덩이가 가라앉아 생기가 없어 보이는 눈매, 혹은 두 눈의 간격이 너무 멀거나 좁은 눈매 등 다양한 눈매 타입에 따른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도 전수한다.


결국 아이 메이크업만으로도 순식간에 이미지가 확 달라지는 베러걸스들의 놀라운 변신에 MC 유진을 비롯해 스튜디오에는 놀람과 감탄의 환호성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샤이니 술버릇 폭로, “키는 여자 만날 때 라이벌 안 데려가”
박명수, MC장원 거성엔터테인먼트 영입의사 “혹시 사무실 있나?”
‘더킹투하츠’ 개구쟁이 4남자, 환상적 찰떡궁합 선보여
유재석아들 생일, 데프콘 극존칭에 폭소 "유지호 선생님 생신"
‘엠보코’ 배틀 라운드 연출 ‘실력-개성 객관비교’ 기대감 UP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