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코스닥

'퀸스블레이드' 홍보모델 아이샹젠 방한 이벤트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5.03 10:51

수정 2012.05.03 10:51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체 개발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중국의 '아이샹젠의 국내 공식행사와 함께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질문하기 및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퀸스블레이드'의 홍보모델 '아이샹젠'은 오는 14일 방한해 광고 화보 촬영 등의 일정을 소화하고 17일 공식 행사에 참석한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러한 일정에 맞춰 게임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사전 질문 및 행사 초청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퀸스블레이드'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 별도로 마련되는 이벤트 페이지에 '아이샹젠'에게 질문하고 싶은 내용을 게시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질문이 채택된 5명의 유저에게는 10만원권 게임 캐시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질문 등록 시 행사 참석 의사를 밝힌 20명을 추첨해 공식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다.

180cm의 큰 키와 9등신의 균형 잡힌 몸매로 국내에서도 화제를 일으킨 바 있는 모델 '아이샹젠'은 미스차이나 출신으로 가수와 배우, MC 등 다양한 활동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아이샹젠의 간단한 프로필 및 이미지 등은 퀸스블레이드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