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조2’, 이병헌 포함 5人 캐릭터 포스터 전격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5.08 14:57

수정 2012.05.08 14:57



영화 ‘지아이조2’ 이병헌을 포함한 5인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6월 개봉하는 ‘지.아이.조2’ 측은 이병헌을 포함한 5인의 극중 캐릭터 스톰 쉐도우, 콜튼 대령, 로드블록, 레이디 제이, 스네이크 아이즈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가장 눈길을 끄는 포스터는 역시 ‘스톰 쉐도우’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병헌이다. 다섯 명의 주인공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이병헌의 모습은 그 등장만으로도 달라진 위상과 위엄을 느끼게 한다.


특히 설원을 배경으로 양 손에 주무기인 긴 칼을 교차로 잡고 있는 모습은 그의 강력한 액션 활약을 예고하는 동시에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이번 작품에서 지.아이.조의 원년 멤버인 ‘콜튼 대령’ 역으로 새롭게 ‘지.아이.조’ 시리즈에 합류한 브루스 윌리스와 ‘로드블럭’으로 분한 드웨인 존슨, 유일한 여성 멤버 ‘레이디 제이’역에 애드리앤 팰리키, 마지막으로 스톰 쉐도우의 영원한 적수 ‘스네이크 아이즈’의 모습까지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한편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볼거리, 월드 스타 이병헌의 더욱 강렬해진 활약이 더해져 그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2012년 최강의 블록버스터 ‘지.아이.조 2’는 오는 6월 개봉, 실체를 드러낼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3ulove@starnnews.com손진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I AM 개봉 연기, “사운드 효과 극대화 위해..”
윤제문, 해외서 연기 호평 “한국의 잭 레먼 탄생!”
‘코리아’, ‘써니’와 평행이론?..열풍 이어지나 ‘눈길’
‘맨인블랙3’ 베리소넨필드 감독, “시간여행은 윌스미스 아이디어”
‘맨인블랙3’ 윌스미스, “한국서 월드 프리미어 진행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