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쿨당’ 조윤희, 머쉬룸 톰보이 헤어 화제 ‘뉴 트렌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5.11 18:08

수정 2012.05.11 18:08



배우 조윤희의 숏커트 헤어스타일이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최근 KBS 2TV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 연출 김형석)’에서 사랑스런 철벽녀로 등장하고 있는 배우 조윤희는 ‘머쉬룸 톰보이 헤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조윤희는 그 동안 줄곧 고수해오던 긴 머리를 짧게 자르고 털털하고 보이시한 매력의 ‘방이숙’으로 완벽 변신했으며 그의 숏커트 헤어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거 있는 것.

극 중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숏커트로 시크함은 물론 귀여운 매력까지 선보이며 ‘머쉬룸 헤어’를 자신만의 트레이드 마크로 만든 조윤희는 특유의 선명한 이목구비와 갸름한 얼굴형을 더욱 돋보이게 연출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헤어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매 주 ‘넝쿨당’ 방송 직 후 각종 포털 사이트의 패션 블로그나 카페 게시판에는 ‘조윤희 스타일링법’, ‘조윤희 머리 잘하는 미용실 추천’, ‘조윤희 숏컷트 볼륨펌’등의 헤어스타일에 관련된 정보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이에 조윤희의 헤어를 담당하고 있는 소유 헤어디자이너는 “긴 머리였을 때보다 머리를 자르고 나니 이목구비가 뚜렷해 보이고 아름다운 얼굴이 더욱 부각된다.
조윤희의 숏커트 스타일은 얼굴이 동그란 사람과 갸름한 사람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여성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문의가 들어오는 스타일이다”고 전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넝쿨당’ 장군이 곽동연, 엉뚱연기 이어 OST 피처링까지!
이선균 "류승룡과의 호흡 탁구 랠리처럼 잘 맞아" [인터뷰]
이민호 데뷔 6주년, 팬들 대형 전광판 선물 ‘감동’
최진혁, 영화 ‘음치클리닉’ 캐스팅 ‘첫 스크린 데뷔’
박유천, ‘빈궁’에 사랑고백 눈길 “내가 사랑하는 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