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아이들 영어원서 쉽고 재미있게…”

쑥쑥리더스 '영어원서 읽기를 통한 NEAT 대비' 세미나
7월10일 광주 남구 문예회관서 열려
유-초등 자녀 둔 학부모는 누구나 참가

쑥쑥리더스는 내달 10일 '홍현주 박사의 영어원서 읽기를 통한 NEAT(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 대비' 세미나를 광주 남구 문예회관에서 실시한다.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 National English Ability Test)은 컴퓨터를 이용해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등 4개 영역별 능력을 측정하는 인터넷기반검사(IBT)이다. 이르면 2016학년도부터 수능 영어시험이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으로 대체될 예정이다.

이에 쑥쑥리더스는 7월 10일 광주 세미나에서 유·초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국가영어능력평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의 대비책으로 제시되고 있는 영어원서 읽기 방법, 영어 원서의 올바른 선택 방법 등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쑥쑥닷컴 영어교육연구소 소장을 맡고 있는 홍현주 박사는 "가장 자연스럽고 실제적인 언어로 쓰인 어린이용 영어원서를 즐기다 보면 파닉스와 어휘를 익히게 되고, 유창성과 독해력이 향상된다.

이를 바탕으로 말하기, 쓰기까지 훈련하도록 도와주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이렇게 지루하지 않고 효과적인 영어 교육을 유·초등시기에 시작하여 지속하면 궁극적으로 대학입시에 필요한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에 수월하게 대비하는 길이 된다"고 설명했다.

본 세미나는 유·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쑥쑥리더스(library.suksuk.co.kr)와 쑥쑥닷컴(www.suksuk.co.kr)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설명회에 참석하는 전원에게는 캐릭터 연필을 제공하며 참석자 중 특별 선정하여 슈퍼와이 11종 세트(13만원 상당), Top Readers 16종 세트(10만원 상당), 그림 그려줘 루이 10종 세트(9만원 상당)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영어교육커뮤니티 쑥쑥닷컴이 13년간 축적된 영어교육 노하우를 기반으로 운영하고 있는 쑥쑥리더스(http://library.suksuk.co.kr)는 아이들의 체계적인 독서 지도를 위해 만들어진 영어원서전문학원(영어 도서관)이다. 쑥쑥리더스는 전문 Reading Planner가 직접 지도하고, 온라인으로 이력관리를 하는 시스템화된 학습 툴을 제시하여, 다독을 위한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강연을 진행하는 홍현주 박사는 미 노스캐롤라이나대 박사, 미 홉밸리 초등학교 ESL 연구원,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교육학 박사, 경성대 영문과 교수, 부경대학교 국제대학원 TESOL 교수 등을 역임했다.

문의 : 02-3668-9787

paperstory@fneyefocus.com fn아이포커스 문성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