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오백코리아는 추석을 맞이해 정품인증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듀오백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듀오백코리아 제품의 정품인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듀오백 천연라텍스 좌식의자(2명)와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3명)을 증정한다.
듀오백코리아는 정품인증을 마친 고객에게 3년간 무상 사후관리(AS)를 제공하며 정품인증을 완료한 제품의 경우 듀오백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수리 접수가 가능하다. 무상 AS 기간은 등록한 날짜에서부터 카운팅하며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어 보다 빠르고 편리한 AS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듀오백코리아 홈페이지(www.duoback.co.kr)의 메인화면에서 정품인증 메뉴를 선택한 후 '듀오백 듀얼린더' 제품 박스나 의자 밑 라벨 스티커에 기재된 코드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으로 정품인증을 마치면 자동으로 응모 가능하다.
듀오백코리아의 직영쇼핑몰에서도 가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15일까지 듀오백의 베스트 모델 3종(DK-028DDS, DK-2900DS, DK-2500G)을 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알파 회의용 의자 4종(Alpha-51M, 51MS, 51S, 51SS)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