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日 싱글 니혼TV 음악방송 테마곡 선정 ‘폭발적 인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10.24 15:36

수정 2012.10.24 15:36



2PM의 일본 현지 인기가 폭발적인 상승세다.

최근 2PM의 다섯 번째 싱글 ‘마스커래이드(Masquerade)’가 니혼TV의 음악방송 ‘해피 뮤직’의 11월 오프닝 테마 곡으로 결정돼 현지에서 인기 가속도를 밟고 있다.

‘마스커래이드’는 지난 15일 예약 주문이 시작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 속에 타워레코드 예약 차트 1~3위를 휩쓸었으며 15일부터 23일까지 8일 이상 1, 2, 3위를 독점하며 일본 현지에서 2PM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음반의 예약 폭주로 일본 소니뮤직에서는 초도량을 늘여 긴급 추가 제작에 들어갔으며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일본 최대 모바일 벨소리 차트 레코초크에서도 1위를 강타, 새로운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다.

아라시, 코다쿠미, SMAP등과 작업한 일본의 유명 작곡가 NA.ZU.NA와 M.I가 공동 작곡한 마스커레이드는 금단의 사랑에 빠진 연인의 가슴 아픈 이야기가 담긴 댄스 곡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2PM의 보컬이 그 느낌을 더한다.


공개된 마스커레이드의 자켓 사진은 2PM 멤버들의 더욱 단련된 남성미가 눈길을 모으는 가운데 무대 퍼포먼스는 이중 가면을 의상과 퍼포먼스에 이용하는 ‘마스크댄스’를 선보일 예정인 것으로 전해져 2PM의 무대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러한 2PM의 뜨거운 인기와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으로 마스커래이드가 니혼TV음악 방송 ‘해피뮤직’ 오프닝 테마곡으로 채택된 것으로 해석되고 있는 가운데 2PM에 대한 관심을 물론 ‘해피뮤직’에 대한 기대도 더욱 고조 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2PM은 연말 아시아 투어 콘서트와 내년 초 일본 아레나 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