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철가방 우수氏’ 메인포스터 공개, ‘미소와 눈물의 공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11.05 17:22

수정 2012.11.05 17:22


‘철가방 우수氏’가 슬픈 미소와 눈물이 어우러진 포스터를 공개하며 또 한 번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5일 공개된 영화 ‘철가방 우수氏’ 메인포스터는 나눔으로 인해 그가 느꼈던 행복과 자신의 존재감을 값지게 여길 수 있었던 감정을 따뜻한 빛깔로 표현하며 아름다운 감동의 이야기를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철가방 우수氏’는 중국집 배달원으로 일하며 받은 72만원의 월급으로 다섯명의 아이들을 후원하다가 지난해 9월 배달 중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며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아프게 한 故김우수의 삶을 다룬 영화로 최수종이 김우수 씨의 역을 맡았다.


지난 10월21일 역삼동 스튜디오에서 진행 된 포스터 촬영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긴 시간 촬영에 임해 준 최수종의 열연으로 훈훈한 분위기 속에 마무리 되며 진한 감동이 담긴 포스터가 탄생 됐다.

특히 촬영 시 슬픔이 가득 찬 눈과 미소를 한 감정 안에 담아내는 최수종의 연기력과 아역 배우들을 따스하게 챙기는 모습에 관계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는 22일 개봉하는 ‘철가방 우수氏’는 최수종과 김수미, 이수나, 기주봉, 이미지 등 전 출연진과 부활의 김태원, 소설가 이외수, 의상 디자이너 이상봉이 재능기부로 영화제작에 참여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