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아이패드 미니, 아이폰5, 갤럭시S3용 가죽케이스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11.06 08:41

수정 2012.11.06 08:41

겟엠은 6일 용산 현대아이파크몰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겟엠 '아이루' 브랜드 세계화 전략을 공개하고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폰5 및 갤럭시S3용 가죽케이스를 출시했다.

겟엠의 '아이루' 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과학적인 기술을 담아 아이패드 미니, 아이폰5, 갤럭시S3, 노트북 등을 멋스럽고 안전하게 사용하게 도와주는 국내 대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다. 또 겟엠은 '아이루' 브랜드 세계화를 위한 구체적인 전략을 발표했다. 겟엠 컬러 마케팅, '메이드인 코리아' 아이루, 제품·매장·이미지의 글로벌 표준화 및 폭넓은 구매를 위한 3단계 제품 라인업 등을 앞세울 방침이다.

'컬러 마케팅'은 세계 공통요소인 컬러를 한 단계 발전시켜 아이루 만의 독특한 색의 정체성을 확보하고 저가의 중국산 제품과 차별화로 경쟁력을 키워간다.



'메이드인 코리아' 아이루 전략은 동남아, 중국, 홍콩, 중동 등 K팝 열풍과 한류의 영향으로 '메이드인 코리아' 제품을 선호하는 젊은층의 소비심리를 공략한다.

또 제품, 매장, 이미지 등을 표준화하고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시장을 공략해 3단계 제품 라인업을 앞세워 경쟁력을 키워나갈 방침이다.

겟엠의 한규웅 대표는 "겟엠은 해외수출을 디딤돌로 삼아 2013년에 올해 대비 2배 성장한 매출 100억 달성할 것"이라면서 "겟엠 '아이루' 브랜드의 세계화를 앞당길 아이패드미니, 아이폰5, 갤럭시S3용 가죽케이스에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lkbms@fnnews.com 임광복 기자

아이패드 미니용 다이어리식 가죽케이스, 모델명 아이루LS7IN
아이패드 미니용 다이어리식 가죽케이스, 모델명 아이루LS7IN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