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해’의 미공개엔딩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역대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TOP4에 등극한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이하 광해)’가 영화에 담기지 않은 미공개 엔딩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광해’의 미공개 엔딩 영상에는 왕의 대역이 되기 전 원래 자신의 모습이었던 광대로 다시 돌아간 하선(이병헌 분)이 여러 사람들을 모아놓고 만담을 이야기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가짜 왕으로 살았던 15일 간의 이야기를 소재로 만담을 진행하던 하선은 잠시 마음을 나눴던 중전(한효주 분)과 함께 했던 추억에 빠져들고 자신의 만담을 지켜보던 사람들 중 중전의 모습을 발견한다.
궁의 여인으로 영화 속에서 단 한번도 미소를 짓지 않던 중전은 하선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중전의 미소를 마주한 하선은 진한 그리움의 눈물을 글썽이며 웃어 영화 엔딩과는 또 다른 여운을 남겼다.
이에 ‘광해’ 미공개 엔딩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한효주의 미소를 에필로그에서 보다니 완전 감동이다”, “색다른 재미의 엔딩 에필로그 영상 긴 여운으로 가슴이 먹먹하다”, “끝까지 감동스러운 광해 이래서 천만 영화인가보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왕이 될 수도 되어서는 안 되는 천민이 왕이 되어가는 모습을 통해 카타르시스와 다양한 재미로 한국영화 흥행 4위에 등극,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hui3@starnnews.com임주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