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강연승 퀴즈쇼Q’ 임윤선 변호사가 7연승에 성공하며 총상금 3억원을 획득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최강연승 퀴즈쇼Q’에서 7연승에 도전한 임윤선 변호사는 1회 방송에 출연해 예선에서 탈락 되는 굴욕을 이겨내고 7연승에 성공하며 총 상금 3억원을 획득한다.
임윤선 변호사는 마지막 도전이 진행된 지난 18일 라이벌을 관찰하기 위해 일찍부터 스튜디오에 등장해 당일 도전자들을 긴장시켰다.
그리고 도전자들이 선포하는 ‘임윤선 제패 각오’에도 굴하지 않고 웃으며 받아치는 여유를 보인 임윤선 변호사는 당일 출제된 예선문제와 본선문제를 가볍게 풀며 6연승자의 면모를 어김없이 발휘했다.
마지막 결승전을 앞두고 MC 손범수가 임윤선 변호사에게 현재 심경을 묻자 “사실 어젯밤엔 잠을 못 잤다”며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승부에 돌입하자 평소보다 더욱 냉철하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퀴즈를 풀어나갔다.
결국 재빠른 판단력과 범접할 수 없는 스피드로 정답을 맞춰나가며 도전자였던 서울대 대학원생 전정우를 누르고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다.
마지막 단계인 7연승에 성공한 임윤선 변호사는 감격의 눈물을 흘리며 최종 우승을 기뻐했다. 3억 원의 주인공이 된 임윤선 변호사는 “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곳에 기부를 하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기쁨을 누렸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