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장 한정 제작, 특별 패키지 세트로 감사와 기부의 뜻 전달
㈜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팬콧(pancoat)’이 2013년 ‘뱀의 해’를 맞아 오는 1월 1일 리미티드에디션 ‘팝스네이크(POP SNAKE)’ 맨투맨 티셔츠를 출시한다.
팬콧이 출시 예정인 ‘팝스네이크’ 맨투맨 티셔츠는 핑크와 블루 두 가지 컬러로 3,000장만 한정제작으로 전국 팬콧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팬콧은 2012년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데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팝스네이크 맨투맨 티셔츠 구매 시 반팔 티셔츠를 특별 패키지에 담아 함께 제공 한다.
특히 2013 팬콧 리미티드에디션 ‘팝스네이크’ 특별 패키지 세트의 판매 수익금은 ‘사랑의 열매(사회복지공동모금 회)’로 기부 돼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쓰여질 예정이다.
또한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며 판매 10일 전인 12월 22일부터 팬콧블로그, 페이스 북 등의 SNS를 통해 팝스네이크를 착용하고 새해 인사를 전하는 연예인을 한 명씩 공개하는 ‘더 위쉬 포유(THE WISH FOR YOU)’ 캠페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새해에 대한 희망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정판으로 제작 된 ‘팝스네이크’ 제품 및 ‘더 위쉬 포유’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팬콧블로그(blog.naver.com/pancoat)를 비롯한 팬콧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