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사용설명서’, 충무로 넘어 아이돌도 반해..끝없는 추천릴레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2.18 17:07

수정 2013.02.18 17:07



실전연애코미디 '남자사용설명서'에 대해 강력추천 릴레이가 쏟아지고 있다.

최근 금주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 실시간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대박의 조짐을 보여준 '남자사용설명서'(감독: 이원석)가 대한민국 영화계뿐만 아니라 가요계에서도 뜨거운 추천 세례를 받고 있다.

2AM 조권을 시작으로 가희, 나르샤, 지나에 이르기까지 '남자사용설명서'에 대한 만족감과 기대감을 전해 눈길을 끈 것.

우선 2AM 조권은 자신의 트위터에 “발렌타인데이!! 은근 많이 받았죠? 스케쥴 끝나고 오랜만에 낮에 영화보러 가요! ‘남자사용설명서’”라며 자신의 트위터에 글과 함께 사진을 남겨 영화 관람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또한 지나는 “'남자사용설명서!' 영화 예매권 받았습니다 유후! 대박 재밌다던데 무지 기대돼용 고고고”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고, 가희는 “남자사용설명서! 호호 나두 필요해 필요해. 싱글여성들이여 어서 영화관으로 고고씽!!”라는 글을 통해 실전연애비법을 담은 '남자사용설명서'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표했다.

뿐만 아니라 브라운아이즈걸스의 나르샤는 “남자사용설명서 재미지다 재미지다.

패셔니스타 이원석 감독님 화이팅입니다”라며 패션 감각이 남다른 이원석 감독에 뜨거운 관심과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더불어 씨스타의 소유도 “시영언니 연기에 너무 많이 웃었어요. 남자사용설명서!! 대박나세요”라며 '남자사용설명서'의 흥행 대박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렇듯 영화계 안팎의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배우, 아이돌, 영화인들까지 입을 모아 극찬하고 있는 실전연애코미디 '남자사용설명서'는 “코믹영화의 새로운 장을 열어준 영화! 영화보는 내내 빵빵 터졌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고퀄리티 로맨틱코미디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이 영화 보러 라잇나우 고고하세요” 등 네티즌들의 열렬한 지지까지 더해져 본격 흥행몰이에 나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색다른 웃음과 재미로 중무장한 실전연애코미디 '남자사용설명서'는 지난 14일 개봉하여 현재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3ulove@starnnews.com손진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