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션이 할렘쉐이크 패러디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신인 남성 아이돌 그룹 에이션은 공식 팬카페와 공식 트위터, 유튜브 등을 통해 최근 대세인 할렘쉐이크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한 스튜디오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고 있는 에이션이 보인다. 하지만 곧 강렬한 비트의 노래가 흘러나오고 에이션의 매니저인 황모 씨의 춤을 시작으로 파격적인 의상으로 변신한 멤버들이 유체이탈을 한 듯 광란의 댄스를 춘다.
할렘쉐이크 패러디 영상은 현재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패러디 영상으로 미국 뉴욕에서 활동했던 DJ 바우어(Baauer)의 일렉트로닉 음악인 할렘쉐이크(Harlem Shake)를 배경으로 광란의 막춤을 추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해당 영상은 15초 동안 영상 속의 주인공들 중 한 명만 음악에 맞춰 춤을 추다가 나머지 15초는 전체가 신들린 듯 격렬한 막춤을 추는 것이 포인트다.
에이션의 할렘쉐이크 패러디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강추, 너무 재밌네요”, “에이션 막춤 대박이다”, “복장을 어디서 샀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멤버들 끼가 대단하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태, 슬기, 찬희, 크루지, 세희, 상현으로 구성된 에이션은 첫 번째 리패키지 미니앨범 ‘HIT'로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adydodo@starnnews.com도혜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