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뮤직이 영국 음악 시상식 ‘브릿 어워드 2013’을 독점 방송한다.
16일 MBC 뮤직 측은 “이날 오후 11시부터 2시간 동안 영국 최고의 대중음악 시상식인 ‘브릿 어워드 2013’을 MBC 뮤직에서 독점으로 방송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20일 영국 런던 O2아레나에서 진행된 ‘브릿 어워드 2013(Brit Awards 2013)’는 지난 1977년 첫회를 시작으로 그동안 비틀즈, 마이클잭슨, 프린스, 오아시스, 로비윌리엄스, 콜드플레이, 레이디가가 등 세계 정상급 가수들이 수상한 바 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브릿 어워드’를 중계하게 된 MBC뮤직은 팝 음악의 본고장인 영국에서 진행되는 최고의 음악 시상식을 소개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음악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브릿 어워드 2013’에서는 뮤즈, 로비윌리엄스, 저스틴 팀버레이크, 테일러 스위프트 등 세계 정상급 뮤지션들의 화려한 라이브 공연이 펼쳐질 전망이다.
또한 데뷔와 동시에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키며 각각 2관왕을 차지한 87년생 동갑내기 신예 뮤지션 벤 하워드와 에밀리 산데 등 최고 가수들의 수상 장면, 백스테이지 인터뷰 등도 전파를 탄다.
한편 지구촌 팝 음악의 현주소를 알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브릿 어워드 2013’은 16일 오후 11시 음악 전문채널 MBC뮤직을 통해서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