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은 지난 35년 동안의 관제 노하우를 집약한 결과물인 지능형 통합관제시스템인 'SVMS 64채널'을 선보였다.
SVMS 64채널은 고화질의 64채널과 다양한 기능별 뷰어를 통해 빈틈없는 감시와 정확한 상황판단을 제공한다.
또 고객이 직접 이상여부를 체크했던 기존 시스템의 기능을 더욱 향상시켜 디지털 영상의 패턴 변화를 지능형 영상알고리즘으로 분석한다.
이상 상황이 감지되면 즉각적으로 자동 통보되며, 국내 영상관제시스템 중 유일하게 스마트 검색 기능도 갖췄다. 얼굴, 차량 번호판, 색상 등 원하는 정보를 지정하면 해당되는 영상만 선택적으로 보여준다.
얼굴인식 출입관리시스템 '페이스체크S'는 에스원이 지난 5년간 연구개발 끝에 개발됐다. 이는 2010년 주요20개국(G20) 정상회의, 2012년 핵안보정상회의 등 주요 국제회의에서 빛을 발했다. 최대 5만명까지 등록 가능하고 1초 이내 얼굴을 검출하는 등 얼굴인식 분야에서 세계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최근 출시한 '에스원 엑세스(S-1 Access)'는 출입보안에서 빌딩 관리까지 하나의 시스템에서 관리 가능한 통합 출입관리 시스템이다. 출입 통제와 영상 모니터링, 시스템 연동 기능에 탑재됐다. 이상 상황이 발생하면 실시간으로 관리자에게 문자서비스(SMS)와 e메일로 자동 통보해 편의성을 높였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