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위대하게’ 이현우, “외모순위 1위 박기웅-2위 김수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4.30 22:29

수정 2013.04.30 22:29



이현우가 자신이 생각하는 외모 순위를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특별 쇼케이스에는 장철수 감독, 배우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원작의 웹툰 작가 HUN(최종훈)이 참석했다.

이날 이현우는 본인이 생각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세 주연배우의 외모순위를 꼽아달라는 요청에 잠시 난감해하는 표정을 짓더니 “기웅이 형이 1위인 것 같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2위는 수현이 형이다. 저는 3위다”라고 말한 뒤 김수현의 어깨를 안으며 “형 삐졌어요?”라며 미안한 마음을 애교있게 전했다.



이에 박기웅은 “예전에 우리가 이야기한 적이 있다. 일단 현우가 가장 어리니까 현우가 1위다”라고 말했고, 김수현은 “현우가 싱가포르에서 정말 인기가 많다.
싱가포르 프린스다”라고 서로를 칭찬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이현우는 극 중 명장면에 대해 묻자 “굉장히 많은 장면이 있지만 그 중에서 세 명이 뭉치는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라며 “세 명이 함께 옥상에 앉아 멸치 내장을 손질하는 장면이 있는데 나중에 관객들이 보시면 좋은 감정을 느낄 수 있을거다”라고 말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북한의 남파특수공작 5446 부대 세 명의 최고 엘리트 요원 원류환(김수현 분), 리해랑(박기웅 분), 리해진(이현우 분)이 조국통일이라는 사명을 안고 남파된 후 은밀하고 위대한 임무를 받으며 일어나는 이야기로 오는 6월5일 개봉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djwlddj@starnnews.com오진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