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는 창립 7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6일 창립 71주년을 맞는 행남자기는 15일까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롯데, 신세계 백화점 일부 지점 및 행남자기 온라인 쇼핑몰인 행남몰(haengnammall.co.kr)을 통해 일부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서 판매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떤 상차림과도 잘 어울리는 18피스(pcs) 구성의 순수 본차이나 식기인 티파니 홈세트를 15만 9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샤인핑크 홈세트 26pcs 구성 또한 기존보다 30% 할인된 금액인 33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예단으로 활용하기 좋은 황실실버 칠첩 반상기부터 어린이용 트윈버즈 키즈세트를 할인된 구성으로 만날 수 있어 기념일에 따라 선물할 일이 많은 가정의 달에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백화점 구매고객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증정 및 행남자기의 신제품 홈세트인 '루밍 홈세트'를 증정 받을 수 있는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까지 준비했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행남자기가 71주년을 맞을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창립 기념일을 맞아 선물이 빈번해지는 5월에 건강하고 품격 있는 도자기 선물을 계획하고 있거나 결혼 및 이사 등으로 홈세트 장만을 고려하고 있는 분들에게 이번 사은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