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행남자기, 창립 71주년 기념 사은행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5.06 09:22

수정 2014.11.06 15:32

행남자기 운죽문 녹차머그
행남자기 운죽문 녹차머그

행남자기는 창립 7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6일 창립 71주년을 맞는 행남자기는 15일까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롯데, 신세계 백화점 일부 지점 및 행남자기 온라인 쇼핑몰인 행남몰(haengnammall.co.kr)을 통해 일부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서 판매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떤 상차림과도 잘 어울리는 18피스(pcs) 구성의 순수 본차이나 식기인 티파니 홈세트를 15만 9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샤인핑크 홈세트 26pcs 구성 또한 기존보다 30% 할인된 금액인 33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예단으로 활용하기 좋은 황실실버 칠첩 반상기부터 어린이용 트윈버즈 키즈세트를 할인된 구성으로 만날 수 있어 기념일에 따라 선물할 일이 많은 가정의 달에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백화점 구매고객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증정 및 행남자기의 신제품 홈세트인 '루밍 홈세트'를 증정 받을 수 있는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까지 준비했다.

행남자기는 또 창립기념일을 기념하며 특별 에디션 '운죽문 녹차 머그 세트'를 선보인다.
5월의 푸르름과 함께 즐기기 좋은 녹차 머그로 머그컵과 차 거름망이 함께 구성되어 가정 외 사무실 등에서도 활용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또한 고결함의 상징인 대나무 패턴이 스승의 날을 맞아 은사를 위한 품격 있는 선물로도 손색없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행남자기가 71주년을 맞을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창립 기념일을 맞아 선물이 빈번해지는 5월에 건강하고 품격 있는 도자기 선물을 계획하고 있거나 결혼 및 이사 등으로 홈세트 장만을 고려하고 있는 분들에게 이번 사은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